티스토리 뷰

투유티라미수 - 마스카르포네 초콜릿

 

호주머니에서 작은 미니쉘 가지고 다니면서

 

친구들 앞에서 자랑하며 먹던 아이들 꼭 있었다.

 

누가 맛난거 사먹으라고 용돈이라도 주시면

 

그 생각에 슈퍼가서 초콜릿부터 사먹었다.

 

요즘에는 너무 달아서 잘 안먹게 되는데

 

어릴때는 블랙로즈하고 투유티라미수 많이 먹었다.

 

 

 

흔히 잘 아는 길쭉한 초콜릿이 아니라 네모나고 두꺼웠다.

 

그래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먹기도 했고

 

두께도 있어서 식감도 꽤 괜찮았던걸로 기럭한다.

 

무엇보다 투유티라미수는 맛이 조금 달랐는데

 

마스카르포네라고 치즈가 들어있었기 때문에

 

다른 초콜릿에 비해 부드럽고 맛이 강했다.

 

하지만 아무래도 가장 많이 먹은것은 블랙로즈다.

 

 

빨간 좋이에 금색 테두리가 있었기 때문에

 

아마 여자들이 무척 좋아했었던 것 같다.

 

그리고 가방에 항상 가지고 다녔고

 

맛도 다른 초콜릿에 비해 단맛이 적었다.

 

솔직히 아이들은 미니쉘을 가장 좋아했다.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 나누기도 좋았고

 

아몬드나 요구르트 그리고 딸기가 들어있었다.

 

다양한 맛이 있어서 미니쉘을 많이 먹었다.

 

그러나 투유티라미수와 블랙로즈도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조금 더 비싸서 많이 망설였던것 같다.

 

 

솔직히 지금 보아도 세련되고 멋진 포장이다.

 

요즘에는 블랙로즈 파는곳이 없는것 같다.

 

투유티라미수 역시 그 맛을 다시 느낄수 없지만

 

비슷한 종류의 투유 초콜릿이 아직 있다.

 

그러나 맛은 전혀 다르기 때문에 조금 아쉽다.

 

아무래도 마스카르포네가 안들어서 그런것 같다.

 

기회가 되면 블랙로즈 한번더 먹어보고 싶고

 

투유티라미수도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누구 만나는 자리에서 꺼내 먹으면 멋있을 것이다.

 

 

 

공지사항